창의적인 발상, 한글 로고 놀이 디자인

한글로 재해석한 해외 브랜드 로고

창의적인 발상, 한글 로고 놀이

창의적인 발상, 한글 로고 놀이

로고만 봐도 한눈에 알아챌 수 있는

해외 브랜드가 있습니다.

우리에게 이미 친숙하고, 익숙한

로고 디자인으로 각인됐기 때문인데요.

 

영문만 쓰여 있는 이 로고를 한글로

재해석하면 어떤 모습으로 변화될까요?

이 궁금증을 그대로 실천한 디자이너가 있습니다.

바로, 그래픽 디자이너 김나훔 작가입니다.

 

통통 튀는 발상으로 제작된 그의 작품을 살펴볼까요?

 

 

– Domino’s Pizza

 

– LEGO

 

– DUNKIN DONUTS

 

– PUMA

 

– adidas

 

– NIKE

 

– IKEA

 

– BUGER KING

 

– SUBWAY

 

출처 : 김나훔 그라폴리오
> 바로 가기

 


 

오로지 영문만 어울릴 것 같았던 해외 브랜드 로고,

한글로 재해석된 디자인도

꽤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? 🙂

호기심을 실행으로 옮기는 디자이너의

놀라운 발상이 더욱 기대됩니다.